본문 바로가기
  • 벨르엘르 전자동 커피머신
  • 메인배너2
  • 메인배너
공지사항 [Notice]

[공지] 벨르엘르 AS 절차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-04-11 14:19 조회4,513회 댓글0건

본문

벨르엘르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만을 위해서 A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외부 제품에 대해서는 AS를 진행하지 않으니 접수 및 문의를 제한합니다. 

 

A/S는 당사로 머신을 보내주시거나, 방문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, 출장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 

AS 접수 단계를 설명해 드립니다. 

 

1) 당사 카카오톡 1:1상담을 통하여 AS 접수 필요 여부를 확인 

- 담당자와 대화 후 , AS가 필요한 부분인지 아니면 직접 조치하실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- 이상 증상을 사진/동영상으로 준비해주시면 파악이 더욱 쉬울 수 있습니다. 

- 구매자 확인 후 당사 AS센터 주소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 


AS_750px 

  

2) 택배/퀵서비스/내방 을 이용하여 당사 AS센터로 머신을 입고 

- 택배 시에는 기본적으로 머신을 받으셨을 때 가지고 계시는 오리지널 박스를 이용해주세요

오리지널 박스가 없다면 카톡 상담을 통하여 포장 방법을 담당자에게 전달 받으시기 바랍니다. 

[택배 배송으로 인한 파손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 이점 유의해주세요]

 

퀵서비스 - 1577-3410 하나로퀵 이용 가능합니다 (퀵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)

 

A/S 신청하시는 경우성함, 연락처, 주소, 제품에 대한 불량 증상을 메모하여 동봉해주세요!(중요)

 

 

택배는 가능하면 우체국택배(www.epost.go.kr)를 이용해주세요. 

(아래 택배 방문 픽업 접수 예시 참조)​ 

우체국택배 방문 접수 예약을 하면 우체국에서 고객님 댁으로 와서 픽업 후 배송합니다. ​

 

3) 직접 AS센터로 방문

 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벨르엘르 AS센터를 내방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.

 내방센터 업무시간: 오전 10 ~ 오후 5 (12시부터 1 점심시간) 

AS센터 방문 전에 사전에 담당자와 방문 가능 여부를 협의 방문 가능합니다.  


[www.epost.go.kr] 우체국 택배 방문접수 예약 아래의 예시를 참조해주세요.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[Notice] 목록

Total 2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
회사명 벨르엘르 주소 Milsper Str. 185
사업자 등록번호 251953
대표 David M Hammer 전화 0505-426-1731(한국시내전화) 팩스
통신판매업신고번호
개인정보관리책임자 David M Hammer
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DE206229724
Copyright © 2001-2013 벨르엘르. All Rights Reserved.